Haerae - Prof 코딩/프로그래밍 - 서울특별시
첫 시간은 무료예요
Haerae - Prof 코딩/프로그래밍 - 서울특별시

Haerae

  • 시간당 수업료 50000원
  • 답변 시간 1h
Haerae - Prof 코딩/프로그래밍 - 서울특별시

50000원

첫 시간은 무료예요

수업 예약하기

첫 시간은 무료예요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코딩/프로그래밍
  • 프로그래밍 언어
  • C
  • C ++
  • Visual basic

마이크로소프트, 넥슨 서울대 박사의 은밀한 과외

  • 코딩/프로그래밍
  • 프로그래밍 언어
  • C
  • C ++
  • Visual basic

Lieux du cours

Haerae 튜터님 소개

교육 업계엔 이상할 정도로 사기꾼들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프로그래밍 업계는 미지의 영역이기에 잘 모르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신분의 강사들의 커리어를 읽어보면 의문이 많이 들고는 합니다.

제 수업 단가를 낮춘 이유도 현재 이런 시장상태의 안타까움 때문 입니다.
후회 없으시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자신 있습니다.

첫 달 시키는대로 공부법을 이행했음에도 실력이 늘지 않을시 전액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voir plus

수업 소개

  • 모든 수준
  • 한국어

Toutes les langues parlées pour le cours :

한국어

▣▣ 선생님들 분야 및 약력 ▣▣
분야 별 선생님이 총 4분이 계십니다.
시스템, 게임 엔진 프로그래밍 / 보안, Web, AI 프로그래밍 / 수학, 과학

1) C/C++, Unreal System 프로그래밍 선생님

- 前) Microsoft C++ SoftWare Architect
- 前) Nexon Unreal Engine System Engineer
-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졸업
- 서강대학교 논문 제작 참여 및 Gamification 강의
- NDC(Nexon Developer Conference) 강연 이력
- Microsoft VSDT MVP (Visual Studio and Development Technologies)
- 삼성SDS Starcraft AI ‘SAIDA’ Architect Desig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보안, Python, AI, Web, DB 프로그래밍 선생님

- 前) NC소프트 Security System Team Leader
- 前) NC소프트 Senior Game Security Analyst
- 前) KAIST Cyber Security Research Center
- 前) NAVER (NHN Corp) Information Technology Security Analys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C/C++, Unreal 프로그래밍
- 前) NPIXEL Chrono Odyssey팀 전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2012.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디자인학과 입학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 전문 수학, 과학 선생님 : 수학, 물리, 기계공학

- 2010.02 충남과학고 3등 조기 졸업 (3/60)
서울대학교 특기자 전형 합격 (연세대 기계공학과, 성균관대 반도체 시스템공학부 동시 합격)
- 2015.02 서울대학교 기계공학부 졸업 (상위 40%)
- 2021.08 서울대학교 박사학위 취득 (우수박사학위논문상 시상, 기계공학 박사 중 소수 선정)
- 2023.02 서울대학교 총장발령 연구원
- 2(숨김 정보)9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 Champaign, Postdoctoral Research Fellow 일리노이 대학교 포스트 팰로우 닥터 과정, 미국 기계공학 대학 TOP 6, Ref. Q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수업 소개

* 프로그래밍
- 前) Nexon Unreal Engine System Engineer
- 前) Microsoft C++ SoftWare Architect
-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졸업
- 서강대학교 논문 제작 참여 및 Gamification 강의
- NDC(Nexon Developer Conference) 강연 이력
- Microsoft VSDT MVP (Visual Studio and Development Technologies)
- 삼성SDS Starcraft AI ‘SAIDA’ Architect Design

* 전문과외 경력
- 지난 학생 50명 내외
- 수업 이후 생기는 포토플리오 (4 + N)개 (Console, Win API, MFC Dialog, MFC MDI, IMGUI, DirectX 2D, DirectX 3D, Unreal)
- 초등학교 ~ 고등학생, 대학생 (비전공자 포함), 현업 실무자 수업도 진행

* 제공수업
- 프로그램: c/c++, 자체 게임 엔진 제작, Unreal, Server, 대규모 mmo server, 프로그래밍


* 장점 및 수업의 특징 : 프로그래밍의 문법에 중점을 두는 기존 수업들보다 컴퓨터 시스템이 해당 코드를 읽고 수행하는 메커니즘의 이해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현재 대부분의 프로그래머들이나 취준생, 대학생들이 어려워 하는 점을 피해가며 공부할 수 있음.
모두가 선대에서 내려온 방법대로 공부를 하기 때문에 원리 이해보다는 암기식으로 가기 때문에 트러블 슈팅에 약하게 되고 버그 픽스에 어려움을 느끼는 상황을 피해갈 수 있도록 커리큘럼 및 강의내용을 설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등학생부터 실무자까지 모두 Atomic하게 근간을 파악하는 수업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을 받은 초등학생들이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보다 더 나은 결과를 내는게 가능했던 것 입니다.


* 수업 시간 : 주 2회 2시간을 기준으로 커리큘럼이 맞춰져 있고 제가 권장드리는 시간입니다.


안녕하세요. 상용 서비스 중인 게임을 실무와 똑같은 원리로 만들어 포트폴리오로 쓸 수 있도록 만들어보는 수업을 하고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여러분도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물이 게임제작일 뿐. 웹개발, AI이든 필요한 개발능력 상승은 당연한 것 입니다.)

대게 학부모님들은 게임이라하면 유희거리를 생각하셔서 게임개발자를 낮게 평가하시곤 합니다만 시스템 프로그래머(Windows, MacOS, Android같은 운영체제 시스템 개발자)를 제외하고 최고의 연봉을 받고 최고의 난이도를 갖는 직업이 게임 엔진 프로그래머 입니다.
그 이유는 게임은 하나의 세상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FPS 게임만 보더라도 시초는 군사훈련 시뮬레이터 였습니다.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보면 탄도학이 존재하고, 중력가속도 및 포물선 가속도 및 유체역학 시뮬레이터 등이 그 이유입니다.

수업을 들으시면 다른 어떤 언어를 공부하시더라도 어렵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 수업과 제가 굉장하다는게 아닙니다. 저를 믿으라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저를 믿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커리큘럼이 최신 트렌드에 맞게 언제나 개선되고 바뀌고 있습니다.
제가 믿으라고 말씀드리는건 제 수업을 들었던 학생들의 결과입니다.

수업의 방식은 Atomic하게 최대한 근간의 기초 파악에 이해를 두고 있으며 그렇기에 흔히 프로그래머들이 겪는 '문법에 맞게 썼는데 왜 안되는거지?' 라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 초6 ~ 현업에 있는 실무자까지 수업을 하고 있지만 수업 설명 방식이 수준별로 달라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말씀드리면 초6도 현업에 종사가 가능하도록 지식함양이 가능하다는 뜻 입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프로그래밍에 대해 돌아가는 근간의 파악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c/c++, 자체 게임 엔진 제작, Unreal, Server, 대규모 mmo server, python, PHP 웹서버, 프로그래밍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상용 엔진을 갖다쓰기만 하는 수준이 아닌, 자체 엔진 제작입니다.
- 언리얼엔진(상용 엔진) 과정도 추가되었습니다.

* 가능한 수업 목록
- C/C++, 자료구조론, 알고리즘, Win-API, 자체 엔진 제작, 디자인패턴, 컴퓨터공학, 인터넷 프로토콜, 소켓 프로그래밍, 멀티 게임 서버, 게임 인공지능


* 커리큘럼
- Part1 : 프로그래밍
C/C++, 컴퓨터 구조론, 운영체제, 자료구조, STL(Standard Template Library)(실무 경험 및 코딩테스트에 반드시 필요), STL 자체 제작

- Part2 : Win32API 2D 게임 제작 (Portfolio)
Win32API 사용방법, 프로그램 아키텍쳐 설계, 자체 엔진 제작, 디자인 패턴, MFC, AABB Collision

- Part3 : DirectX 11/12 2D 자체엔진/게임 제작 (Portfolio)
선형대수학, Shader, Rendering Pipeline, ImGUI, AABB Collision

- Part4 : DirectX 11/12 3D 자체엔진/게임 제작 (Portfolio)
Post Effect, Lighting, Animation, Thread, Instancing, Tessellation(지형 및 파도), All Collision, Shadow 등

- Part5 : Unreal Engine 3D 상용엔진 사용방법 및 게임 제작 (Portfolio)
Inverse kenematics(캐릭터 지형 애니메이션 운동), Fluid Mechanics, Aim Offset, Shader Effect, External Asset

- Part6 :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Server 대규모 서버 제작 및 Part 5의 Unreal 게임 연동
대규모 서버 연동 최적화, SQL, Dead Reckoning, Listen Server 기타 등등

- Part7 : Coding Test
기업의 코딩 테스트 준비

- Part8 : Modern C++
C++ 11 ~ 20까지의 최신 C++ 문법을 강의합니다. 인터넷 강의와 대학교 및 학원에서 가르치는 C++은 모두 Classic C++ 입니다.
2011년 이전의 문법 말고도 현업에서 쓰는 문법까지 배워볼 수 있습니다.

- Part9 : 면접 준비
모의 면접

사실상 Part4 까지만 진행해도 대부분의 회사는 취업이 가능합니다.
위에 말씀드렸듯 게임 프로그래밍은 하나의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커리큘럼란에 기술하지 못했지만 실제 수업에 진행하는 내용이 훨씬 방대합니다.


포트폴리오 제작 과정은 Part2를 제외한 Part3 ~ Part6의 경우 학생이 제작하고자 하는 게임에 따라 수업의 내용이 일부 달라집니다.
구현하고자 하는 게임에 따라 구현해야하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Part2의 경우 처음 제작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학생이 자신이 만들 게임을 갈피를 못 잡는 경우가 많아 대부분의 기본 구성 방법은 최대한 모두 진행합니다.
하지만 DirectX Part이후 구현 방법론 자체가 초기부터 달라지게 되므로 수업의 내용이 달라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래밍 수업의 경우 언어는 C/C++로 진행하며, 학습의 목표는 프로그래밍의 기본 원리와, C/C++문법, 자료구조론, STL, 알고리즘, 디자인패턴, MFC, 게임 인공지능, 자체엔진 설계 및 상용엔진 사용 후 게임 제작을 하시거나 인공신경망 구현을 통한 머신러닝 및 딥러닝이 예정입니다.
문법 커리큘럼 이후 Win32-API를 이용하여 게임을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전반적인 대학교에서 배우는 프로그래밍의 이론과 기초 그리고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까지 두 마리의 토끼 모두 습득하게 하려합니다.

모든 수업은 기본적으로 책을 읽어주거나 대학교에서 배우는 겉핥기 식이 아닌 시스템적인 구동 메커니즘을 익혀 프로그래밍 자체가 어렵지 않게 하는 것이 학습목표입니다.
그러다보니 기본적으로 다른 프로그래밍 강사님들 수업과 다르게 준비해야하는 교재가 필요 없으며 최대한 Atomic하게 근간을 파악하는 수업이므로 수업의 질은 보장드리나 수업의 기간은 다소 긴편입니다.

인공지능을 예시로 다른 강사분들 처럼 외부 라이브러리를 쓰거나 상용 프로그램을 쓰는 방식이 아닌 직접 구현하며 강의합니다.
(예.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의 경우 텐서플로우나 싸이킷 런을 쓰지 않고 인공신경망을 직접 구현하여 이론부터 실전 실무까지 설명드립니다.) - 수업의 목적은 라이브러리를 가져와서 쓰는게 아닌 직접 구현.


저에게 문의오는 학생들의 경우 대부분 학생 신분인 강사님에게 수업을 듣고 후회했다는 분들이 다반사입니다.
막상 비교적 어려운 알고리즘 풀이나 약속한 어플, 프로그램 개발 하게 되면 개인적 사정으로 앞으로 수업하기 힘들다고 무책임하게 떠나는 선생님들이 태반이라며 저를 찾아오더라구요.
기초 문법만 가르치고 책만 읽어주니 4~6주 만에 가능하다고 하는겁니다. 다른 대학생 선생님들 입장도 이해가 갑니다. 그렇게 대학교에서 배웠으니까요.

다만 그렇기에 현재 인력난인 현업 상황에 비해 공대생들의 취업난이 있는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과외 학생분들의 과외 모집글 보면, 유난히 실무, 실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제작 관련 학생들의 과외 공고 글은 유난히 선생님이 안구해지는 모습 보면 김과외 내에서의 여타 강사님들의 수준을 간접적으로나마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수업 같은 경우 학생신분의 강사 분들 프로필에 여러가지 프로그래밍 언어 모두 수업이 가능하다고 표기한 것은 심도 있는 수업은 아닐겁니다. 심도 있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구사한다면 그 분은 대학교 학부생이 아닌 박사, 교수나 1N년차 개발자겠지요. 그렇기에 대학생 학부생이 코딩과외 한다는 것은 대학교에서 배운 기초나 프로그램 툴 사용법을 알려준다는 겁니다.
예전 다른 선생님 프로필을 보니 기초에 속하는 이진트리와 그래프가 같은 자료구조론이 알고리즘 심화수업이라 시급 5만원을 받는다는 글을 본적이 있었습니다.
과외를 구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프로그래밍의 지식의 불균형을 이용하여 속이는게 속상합니다.

얼마전 발견한 또 다른 선생님은 실무 현업 선생님이 하는 과외에서는 최신 기술이 늦어 자신에게 배우라고 하는 대학원생 분이 계시던데… 이런식으로 학부모님들이나 학생들이 모르는 대중적이지 않은 것을 악용하여 선동하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현업은 빠르게 변화하는 it 생태계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혹여나 저에게 배우지 않으시더라도 만약 선생이 자신의 이력이나 구현능력이 아닌 수업의 내용에 상용프로그램으로 구현한다던가, 대학시절의 프로그래밍 과목 성적을 어필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수상경력이나 성적을 어필하시는 다른 강사님들이 왜 취업이 안되시는지 생각해보신다면 답이 나오실겁니다. 굳이 제가 아니더라도 대기업 이상의 실무진에게 배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현재 대학생인 선생님들은 자신이 받은 성적을 믿고 시급 4~5만원을 받으며 수업을 한다는 것입니다. 대학교에서 배우는 내용은 한 학기간의 시간이 짧아 배우는 것이 기초에 속하지도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현재 취업난이 발생하는 것이구요.
프로그래밍이 대중적이지 않은 점인 정보 뷸균형을 이용한 이런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누군가를 가르칠 때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이 가능할 때 타인을 가르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래밍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이 가능한다고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금 읽고 계신 과외신청서 과연 제가 직접 보냈을까요?


심도있게 깊이 가르치고 싶습니다.
후회하지 않게 해드리겠습니다.



제 프로그래밍 수업 뿐만 아니라 서울대학교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포스트 팰로우 닥터과정에 있는 선생님이 진행하는 수학, 물리 수업도 개강되었습니다. 수리, 물리 전 과정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인슈타인의 과외도 당시엔 역사상 최고의 과외인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겁니다.
인생은 타이밍 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도 괜찮으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AI, Web, DB 프로그래밍
- 前) NC소프트 SecuritySystem Team Leader
- 前) NC소프트 Senior Game Security Analyst
- 前) KAIST Cyber Security Research Center
- 前) NAVER (NHN Corp) Information Technology Security Analyst

* 전문과외 경력
- 지난 학생 20명 내외

* 제공수업
- 프로그램: Python, CSS, HTML, C#, php server, AI, web, crawling

* 장점 및 수업의 특징: 전반적인 프로그래밍에 대해 쉬운 이해와 접근이 가능하도록 가능합니다.

* 수업설명: 단기간에 프로그래밍에 대한 빠른 입문 과정을 위한 쉬운 설명으로 가능합니다. 보안, Web, AI, DB 분야에 능통하며 어느 진로든 다양한 수업과 멘토링과 전문적인 수업을 보장해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울대 박사의 수학/과학/기계공학/고체역학 전문과외▣▣

* 전문 수학, 과학 선생님 : 수학, 물리, 기계공학

▷ 약력 및 경력
- 2010.02 충남과학고 3등 조기 졸업 (3/60)
서울대학교 특기자 전형 합격 (연세대 기계공학과, 성균관대 반도체 시스템공학부 동시 합격)
- 2015.02 서울대학교 기계공학부 졸업 (상위 40%)
- 2021.08 서울대학교 박사학위 취득 (우수박사학위논문상 시상, 기계공학 박사 중 소수 선정)
- 2023.02 서울대학교 총장발령 연구원
- 2023.03-현재,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 Champaign, Postdoctoral Research Fellow 일리노이 대학교 포스트 팰로우 닥터 과정, 미국 기계공학 대학 TOP 6, Ref. QS


▷ 수업 및 강사 특징
- 서울대 박사의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지도
- 30명 이상의 다수의 학생들을 지도한 전문적인 경력
- 중학교과에서 대학교과까지 수준 높은 전문성 보유
- 자녀의 교과목 이해도를 정확히 파악하고 필요한 내용의 맞춤 지도
- 진로를 위한 멘토링 상담
- 시범 과외 가능

▷ 교과안내
- 고등수학: 전 과정 가능 (수학 상/하, 수학1, 수학2, 미적분, 기하와 벡터, 확률과 통계 및 기타 모두 가능)
- 고등과학: 전 과정 가능 (물리1•2의 경우 대학 석•박사 수준 세특 논문 보고서 작성 도움 연계)
- 중등수학: 1~3학년 내신, 선행
- 중등과학: 1~3학년 내신, 선행
- 대학교과: 대학수학, 공업수학, 고체역학, 재료역학, 리먼 기하학, 유클리드/비유클리드 기하학

▷ 수업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과학고를 조기졸업 한 후 서울대를 입학하여 서울대에서 학사, 석사, 박사를 취득 한 뒤 현재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박사 후 연구원 소위 포닥이라 불리는 연구원으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본격적인 수업의 소개를 드리기 전 조금 불편한 진실일 수 있겠지만 대한민국에서의 학벌은 현재 부익부 빈익빈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입시에 있어 정보 불균형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의 평균 지능지수는 세계적으로 비교적 높은 편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수학과 물리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존재할까요? 등급은 백분위의 단위이니 그렇다 할지언정 시험 문제를 많이 틀리는 학생을 향해 '학생의 수준이 그 정도'라고 단순히 말 한마디로 정리할 수 없습니다. 제 과외 경험을 통해 추측컨데 십중팔구 잘못된 공부 방법에 있습니다.

제 수업 방식은 해당 학문의 근간을 이해하는 것에 핵심 목표와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단순히 성적을 높게 받게 해드리는 것은 쉽습니다. 그런 수업방식을 원한다면 기꺼이 해드리도 합니다. 다만, 고3 수능을 앞둔 상황이 아니라면 앞으로 배울 수학에 대해 수 그 자체에 대해 이해를 하고 그런 방식의 수업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한 예시로 반증을 들어드리자면, 대부분의 학생들이 현재 수학의 대단원에서 자신있어 하는 부분이 있고,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을 겁니다. 이는 고득점의 학생들이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공식을 외워 단순 대입과 문제풀이 유형에 집중해서 풀이를 해왔던 학생들은 소위 말하는 등급 컷 문제를 만나면 제발 모두가 틀리기를 바라거나, 자신이 찍은 정답이 맞길 바라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수 그 자체에 대해 원론적으로 이해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 해당 학문에서 문제를 풀기 위해 유형위주의 문제풀이를 해왔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공부를 한다면 1등급이 한계 일 것이고 유지하는 것은 순전히 등급컷 문제를 내가 풀어본 문제냐 아니냐 하는 운에 맡기게 되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제 수업은 학생들이 제 손을 떠나더라도 스스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게끔 주도적 학습의 Motivation에 중점을 맞추고 있으며, 단순히 고득점을 위해 다가가는 것이 아닌 문제의 핵심과 수학이라는 수의 학문 자체를 Atomic한 단계부터 수의 원론 자체를 이해하게끔 하는 것이 저의 학습 방향과 목표입니다. 그렇기에 학생들이 수 자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에 대해 기본적인 이해를 얻게 한 뒤, 해당 대단원에서의 풀이 이론과 개념을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시킬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수업을 들었을 때 알려준 방법대로 공부를 하면 절대 실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저는 제 수업방식을 믿고 저에게 확신을 갖는 것이 아닌 제 수업의 결과로 나온 통계를 믿는 것입니다. 이 제안서를 읽고 계신 분들에게 저를 믿으라는 것이 아닌 제 과외의 결과를 토대로 나온 통계인 수를 믿으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과 학습목표를 갖고 수업을 하기 때문에 저의 수업은 수학, 과학 과목에서 어려움을 겪는 학생에게도 성적 향상과 교과목 이해도 향상에도 효과적이며, 학생들이 교과목을 이해하고, 시험을 대비하여 높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수학, 물리 부분의 원론적으로 학문에 대해 접근하는 방식의 수업에 대해 시범수업이 가능합니다. Atomic한 단계로 접근을 하며 수업을 진행하며 근본적인 원리에 대한 직관적이고 논리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의 수준에 따라 다르지 않는 근본적인 설명을 제시합니다. 단, 과외 특성상 학생의 질문에 제가 대답하는 방식의 피드백은 수준별로 다르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업 이후 학생의 교과목 이해도와 성취도에 따라 학년 별, 등급 별로 현재 수능이나 내신을 효율적으로 취득할 수 있게끔 커리큘럼을 다르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의 근간에 대한 이해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을 듣게 된다면, 교과 과정에 있는 개념의 흐름에 따라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수능문제 및 공업 수학을 풀 수 있도록 차별화하여 제공합니다. 첨언하여 말씀드리면 고등학교 입학전에 고등학교 기하, 벡터, 미적분까지 공부하고 이해한 경험과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서울대학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을 수 있었던 이해도를 바탕으로 초등학생도 미분, 적분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수업을 진행합니다. (초등학생(초6)예시는 실제 사례이긴 하지만 성실히 수업집중과 제가 제시한 방법대로 복습을 이행하는 학생 기준입니다.)

처음 말씀드린 대한민국의 학벌은 현재 부익부 빈익빈의 상황이 정보 불균형에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현재 자녀분께서 높은 학업성취도가 나오지 않는 상황(대표적으로 중학생때는 점수가 높게 나왔으나 고등학생 과정부터 어려워 한다던지, 수학의 특정 대단원 파트 부분을 어려워 한다면)은 자녀분의 능력이 그 만큼이기 때문이 아니라 문제는 공부 방법에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불편한 진실이지만 중학교의 성적으로 학생의 장래가 그려지기 시작합니다. 공부를 잘 한다는 것은 머리가 좋고 나쁨이 아니라 말 그대로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하는 습관이 든 것과, 공부를 올바른 방법으로 할 줄 아는 것 입니다. 진짜 천재들도 있겠지만 전국에 있는 대부분의 과고에 진학하는 학생들은 이러한 과정을 먼저 밟아왔을 뿐 입니다.
비록 늦게 시작을 했을지언정 학부모님의 선택으로 자녀분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박사학위를 수여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세계적인 학문수준을 갖추기 위한 무거운 압박 속에서도 6년 이상의 꾸준하고 성실한 연구를 통해 지속적인 결과를 내야 합니다. 수능, 어렵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은 다양하지만 꾸준하고 성실하게 올바른 방법으로 공부한 학생들이 열매를 딸 수 있습니다. 과학고 3등 졸업으로 검증된 수학 이해도, 다수의 학생을 지도한 과외경력과 서울대학교 박사학위를 수여받은 경험으로 성심껏 지도합니다.



▷ 특별 연계 프로그램: 저희 팀은 현재 각 분야의 최고 위치에 있는 선생님들이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과학을 수강하실 경우 희망하시는 경우 학교의 세특 기재 및 보고서, 프로그래밍 포트폴리오를 서울대 컴공 출신의 대기업 게임 회사 NC SOFT 이력이 있는 프로그래밍 전문 지도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연계을 적용해 드리며, 단순 세특 보고서 & 프로그래밍의 경우 수업을 수강하실 경우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계 수업을 통해 수학, 과학, 프로그래밍에 대한 학업 성취 시너지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수업시간: 주 2회 2시간을 기준으로 커리큘럼이 작성되었으나 조율 가능합니다.

▷ 교과목
▷ 중학수학
*내신대비
교과과정 예습, 복습 및 내신시험 대비
*고교수학선행
집중학습을 통한 고등학교 교과과정 선행공부

▷ 고등수학
*내신대비
교과과정 예습, 복습 및 내신시험 대비
*수능대비
기출유형 학습을 통한 수능시험 전문적인 대비과정

▷ 공통
*진로 상담 및 멘토링, 과고•자사고 진학 및 대입 수시•정시 가이드


▷ 수업구성 (2시간 기준)
과제풀이 및 질의: 30분
개념학습: 50분
문제풀이: 40분
수업 후: 과제진행 및 어려운 문제를 주2회 컨설팅

※ 학생의 성향과 학습이해도에 따라 맞춤과외를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의 후 결정)

voir plus

수업료

시간당 수업료

  • 50000원

Tarifs packs

  • 5시간 250000원
  • 10시간 500000원

화상

  • 50000원/시간

무료 제공

Haerae offre son premier cours, il vous permettra de pratiquer votre première leçon et d'adapter vos besoins à vos prochains cours

  • 30분

코딩/프로그래밍 과목의 비슷한 튜터님들

  • Indo

    & 화상 수업

    5 (후기 1개)
    • 5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수몽

    성동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35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길동

    서울특별시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3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나연

    용산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4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유담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3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지예

    서울특별시 & 화상 수업

    5 (후기 1개)
    • 7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성민

    송파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45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John

    성남시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4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Coding

    강서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5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시윤

    인천 연수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2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새란

    서울 광진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4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Korean

    수원시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7989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수원시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4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광민

    관악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4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Sj

    마포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5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이민규

    성동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30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주영

    구로구 & 화상 수업

    신규 튜터
    • 2500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Mohamed

    Marseille 1er, 프랑스 & 화상 수업

    5 (후기 9개)
    • 57388/원/시간
  • Jai

    Mumbai, 인도 & 화상 수업

    5 (후기 64개)
    • 3172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Berkay

    , 터키 & 화상 수업

    5 (후기 4개)
    • 33750/원/시간
    • 첫 시간은 무료예요
  • 코딩/프로그래밍 수업 진행 중인 튜터들 보기